GROWTH STRATEGY

우리의 목표는 오직 광고주의 매출 성장입니다
광고주의 KPI Mission 에 집중하며, 보다 개선관 전환 지표로 성과를 입증하기 위한 프로시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TRATEGY
for MAXMIZING


광고 KPI  Mission 달성을 위한 Core 타겟을 수립합니다
계정분석 및 개선점 파악 → 솔루션  실행 → 전환 최적화 → KPI  Mission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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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

광고유입(노출&클릭)
광고전환(전환수&전환액)
광고최적화(예산대비 전환확대)
예산최적화(전환대비 예산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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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광고운영 및 지표 최적화
거래액 개선 및 향상
상품 모니터링 및  피드백
광고효율분석 및 판매리포트
카테고리트렌드 및 경쟁사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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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th

이커머스 마켓 노출 최적화를 통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에 기여할 수 있는
고품질의 클릭을 유도하여,
구매까지 효율적으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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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sion

광고예산
거래액
ROAS, CVR
Impressions, Clicks
CPC , CTR
현황분석

데일리 브랜드/상품/프로모션/
시즈널/경쟁사/이슈 분석을 통해
광고효율 모니터링 진행
전략수립
​​
현황분석을 기반으로 Monthly/Weekly/Daily 전략 및 광고운영 Action Plan 수립
광고운영


상품 및 키워드 트렌드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Fit한 상품 스코어링 및 광고운영
성과분석


Monthly/Weekly/Daily 광고 성과 분석 및 이슈사항 모니터링
광고리포트


Monthly/Weekly/Daily 
고도화된 광고 성과 리포트 발송 및
인사이트 제공

STRATEGY
for OPTIMIZING


거래액 극대화 및 ROAS 증가를 위한 그로스인터랙티브 특화  운영 프로그램 프로세스!
유사한 관리 방법으로도 다른 결과가 나오는 이유는 바로 인사이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광고 지표 관리가 아닌, 광고 유입 이전, 상품 정보 최적화부터 시작합니다.
STEP 01
데일리 상품현황분석 및
광고효율 모니터링,
대시보드리포트 체크업 및
효율화 작업 진행
STEP 02
전체 상품 대상 브랜드 내 
경쟁우위 분석
상품명(프로모션명 활용) 테스트를 통한 CTR, CR 개선
STEP 03
프로모션/기획전/시즈널 이슈 시
상품 라인업 최적화를 통한
거래액 증대
STEP 04
경쟁사 분석 및
BEST상품 트렌드 분석을 통한
시장 우위요소 정립 및 
효율적인 광고예산 집행
STEP 05
소비자 니즈에 fit한
상품*키워드 트렌드 분석/적용
상품스코어 기반 운영을 통한
거래액 극대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광고 집행 문의 시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작성 시 참고하여 필수 기재 항목을 작성해주세요.

1. 고객명과 연락처, 광고 문의(회사명, 광고희망매체, 광고예산, 광고목적, 사이트 주소) 기재
2. 사업내용 및 매체, 예산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
3.  접수한 메일주소 또는 연락처로 회신 및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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